본문 바로가기
IT제품 Story/생활 Story

갤럭시 신제품 대여 시스템! 갤릭시 투고 서비스를 받아보자!

by ArtStory 2021. 8. 28.

핸드폰의 가격이 엄청 비싸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Z플립3는 125만원, 갤럭시Z폴드3는 199만원으로 이제는 100만원으로는 핸드폰을 살 수 없는 시대가 왔습니다.
가격이 비싼만큼 핸드폰의 성능도 모르고 구입할 수 없는 법, 삼성에서는 3일 동안 핸드폰을 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 갤럭시 투고 시스템!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Z플립3는 너무 이뻐서 사전예약으로 구매했지만, 갤럭시Z폴드3는 구매하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투고 시스템으로 빌려보고 판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빌려야 하는가?

검색창에 “갤럭시투고서비스” 를 쳐서 삼성전자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온라인으로만 예약이 가능하니, 매장에 가셔도 체험은 할 수 있어도 빌릴 수는 없으니 이점 미리 알아두세요!

ㅣ온라인 예약 : 2021년 8월 17일(화) ~ 10월 2일(토)
ㅣ제품 수량 :  2021년 8월 18일(수) ~ 10월 3일(일)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하시고 “가까운 매장 재고 보기”를 누르시면 자동으로 지도에 재고 수량이 나옵니다.
참고로 워치만 단독으로는 빌릴 수 없다는 점! 워치를 원하면 핸드폰도 같이 빌리셔야 합니다!

8월 초에는 사람들이 몰려서 전부 없음이였지만, 지금은 사전예약도 끝났고 몰린 사람들이 반납하는 시점이기 때문에 재고가 많습니다.
본인과 가장 가까운곳을 클릭해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당일날 빌리는건 안되니 이점도 유의해주세요. 다음날부터만 빌릴 수 있습니다.

Z폴드3를 빌렸는데, 확실히 대화면이라 사용할 때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가장 걱정했던 무게는 이미 아이폰12프로맥스를 사용 중이라서 그런지, 엄청 무겁다는 느낌은 들지 않더군요.
생각보다 접고 쥐는 파지감이 좋아서 무게를 좀 덜 느끼게 해 주는 듯합니다. 아이폰12프로맥스는 넓어서 한 손에 파지가 잘 안돼서 무게감이 심하게 느껴지거든요.

펀치홀 카메라에서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로 바뀌었는데, 사람들이 전부 “모기장”이라고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흰색 배경화면에서는 정말 모기장처럼 눈에 띄게 보이지만, 그래도 펀치홀보다는 보기 편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영상을 보고 있을때는 시점을 전체를 보기 때문에 정말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의식해서 보는 게 아니라면 거의 느끼지 못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갤럭시 투고서비스를 받으시면, 핸드폰에서 종종 광고가 나옵니다. 총 9번의 광고가 나오는데 이 광고를 무작정 넘기시지 않는 게 좋습니다.

바로 광고 링크를 타고 가면 라이프스타일 체험 쿠폰을 제공해줍니다.
웨이브,플로,윈스토어북스 사용권을 제공하니 알차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탈잉/제시믹스/롭스/프립 할인권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은 어떻게 받냐고요?

탈잉/제시믹스/롭스/프립 할인권인 투고 서비스를 받을 때 MBTI 검사를 받으시면 그 결과에 따라서 지급을 해줍니다.
저는 귀찮아서… 안 했지만요…

그리고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은 9개 광고를 모두 보시면 카톡으로 보내주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그 외에도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구매 전에 체험하고 싶은 여러분도 10월 2일까지 신청하셔서 여러 혜택을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